kingkong-board

Mô tả

This plugin has been closed as of 27 Tháng Bảy, 2023 and is not available for download. Lý do: Lỗi bảo mật.

Đánh giá

31 Tháng Năm, 2018
킹콩보드의 사용자입니다. 유료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잘 사용하다가 어느 시점 업데이트부터 모든 데이터들이 꼬이면서 게시판이 쑥대밭이 되었습니다. 킹콩보드를 만든 수퍼로켓 회사에서는 킹콩보드사업이 돈이 안되어서 사업을 접었다고 합니다. 그래서, 킹콩보드팀 자체가 없어졌고, 사람이 없어서 전혀 대응을 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. (그런데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는 아직도 킹콩보드 —> 다운로드까지 갈 수 있게 홈페이지에는 킹콩보드페이지가 있습니다 * 요주의입니다.) 킹콩보드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오롯히 자신의 몫이 됩니다. 킹콩보도의 사용은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.
3 Tháng Chín, 2016
이메일이나 연락처등 항목 추가하는 것 부터 글쓴이에게 댓글 메일로 오는것 등등 상용 게시판을 위해서는 해야할 게 좀 많네요.. 이걸로 게시판 만들었다가 게시판 다른 것으로 바꾸느라 db작업에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ㅡㅡ;; 사이트 보니 게시판 플러그인 형태 모듈 판매하시는데 아직 완성도로 볼때 아직은 개선이 있어보이네요..
8 Tháng Hai, 2017
한달전 킹콩보드 설치후 처음으로 익스텐션을 구매 했는데 설치한 테마와 스타일이 충돌나는 부분이 있어 기술지원을 요청드렸는데 답변이 바로와서 놀랬습니다. 빠른 기술지원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친절히 사용법을 알려주셔서 또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 킹콩보드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겠습니다.
8 Tháng Hai, 2017
게시판 프러그인 문제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였는데 검색하다보니 이런 훌륭한 게시판 플러그인이 있는지 이제 알았네요 🙂 더 써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문제 없이 잘 돌아갑니다. 사용하다가 문제점 발견되면 제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수고하세요~
8 Tháng Hai, 2017
웹디자이너 입니다. 워드프레스 완전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기가 너무 쉽게 되어 있어 좋습니다. 유로테마 구입하고 설치 해봐도 깨짐없어 좋구요~ 그누보드/XE 만 사용했었는데 워드프레스에도 이렇게 좋은 게시판 플러그인이 있어 다행입니다. 다양한 스킨과 익스텐션(?) 도 너무나 훌륭한 기능이 많네요.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겠습니다.
8 Tháng Hai, 2017
Kboard를 습관처럼 써서 설치하였더니 테마의 모든 폰트가 바뀌는 오류가 있어 킹콩보드를 설치했습니다. 문제없이 잘 되고 좋네요. 스킨이 좀 더 다양하면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.
Đọc tất cả 11 đánh giá

Người đóng góp & Lập trình viên

“Kingkong Board” là mã nguồn mở. Những người sau đã đóng góp vào plugin này.

Những người đóng góp